제27회 졸업작품전시회를 축하합니다.

‘MONO 展’ 제 27회 졸업작품전시회를 축하합니다.   27회 서경대학교 예술대학 디자인학부 생활문화디자인전공 졸업작품전은 ‘MONO’라는 주제로 기획하였습니다. 주제는 서로 다른 사운드 가 단일 채널에 혼합되어 하나의 소리로 형성되는 모노포닉 오디오에서 착안하였습니다. 4년간 자신만의 소리를 키워온 20명의 구성원들이 졸업전시라는 채널에서 만나 조화로운 멜로디로 하나가 되었습니다. 전시는 전공 특성에 따라 라이프스타일 분석, 생활문화디자인,…

디자인학부 졸업작품전을 축하하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디자인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의 출현으로 인해 지구촌 풍경은 많은 변화를 겪었습니다. 인류의 역사를 뒤돌아보면 인류는 어떤 어려움 속에서도 굴복하지 않고 문제 해결을 위해 지혜를 모으고 적극적으로 대처해왔습니다. ‘언택트(Untact)’라는 신조어와 함께 비대면 시대가 열리고, 비대면 비접촉 소비라는 새로운 삶의 방식이 등장했습니다. 위기를 기회로 삼아 새로운 ‘온택트(Ontact)’방식을 모색하면서…

MONO 展

MONO 展 27회 서경대학교 생활문화디자인전공 졸업작품을 ‘MONO’라는 주제로 기획하였습니다. 각각의 단일 사운드가 하나의 채널에 혼합되어 조화로운 소리로 형성된다는 의미를 담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서로 다른 소리를 가진 20명이 스물일곱 번째 졸업전시라는 하나의 멜로디를 연주했습니다. 이번 졸업전시회가 있기까지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으로 학생들을 지원하여 주신 학부모님과 성심껏 학생들을 지도해 주신 교수님들께 다시…

[전시 관람] 코로나 대응 매뉴얼

코로나 환자가 확대되고 있습니다. 이에 졸업작품 전시를 관람할 학생분 및 가족 여러분들은 철처히 방역에 임해 주시고 2단계에 준하는 방역 시나리오로 대처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시관람 후 전시장에 머물르지 마시고 퇴실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식적인 오프닝 파티가 없으니 유투브를 통해서 축하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람시 마스크 착용은 필수입니다. 전시장 입구에 손소독제와…

제26회 졸업작품전시회를 축하합니다.

‘제26막 제30장 展’ 제26회 졸업작품전시회를 축하합니다. 26회 서경대학교 생활문화디자인전공 졸업작품을 ‘제26막, 제30장’이란 주제로 기획하였습니다. 희곡의 막은 극 구성의 단계를 표시하는 요소이며, 장은 극 중 사건의 작은 한 단위입니다. 여러 개의 장이 모여 막이 이루어지고 희곡 전체를 구성하듯 학생들은 저마다의 관점에서 생활문화 공간 전반에서 요구되는 생활 용품을 기획하고 디자인 하였습니다. 전시는…

서경대학교 2020 생활디자인전공 졸업작품전 개최 안내

서경대학교 2020 생활문화디자인전공 졸업작품전 개최 안내 일시 : 2020년 10월 28일 ~ 11월 06일 장소 : 대학로 서경공연예술센터 지하 1층 갤러리 * 코로나 관계로 오픈식은 없습니다. * 전시회 관람은 예약제로 운영되며, 코로나 1단계에 맞추어서 방역과 관련된 지침은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마스크 미 착용자는 입장하실 수 없습니다. 발열체크 및 출입명부…

[전시 관람] 코로나 대응 매뉴얼

코로나 환자가 확대되고 있습니다. 이에 졸업작품 전시를 관람할 학생분 및 가족 여러분들은 철처히 방역에 임해 주시고 2단계에 준하는 방역 시나리오로 대처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시관람 후 전시장에 머물르지 마시고 퇴실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식적인 오프닝 파티가 없으니 유투브를 통해서 축하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람시 마스크 착용은 필수입니다. 전시장 입구에 손소독제와…

[보도자료] 서경대학교 2020 시각정보디자인전공 졸업작품전 개최 안내

서경대학교 시각정보디자인전공의 ‘시차(parallax)’ 졸업작품 전시회가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혜화동)에서 10월 21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고 있다. 코로나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이하여, AR, MR, 브랜드, 광고, 패키지, 게임, 애니메이션 등 29명의 예비 작가들의 다양한 졸업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전시회의 성격은 시각의 차이를 주제로 기획되었다. 보이는 것 이상을 바라보려는 시도로 기획된 ‘시차(parallax)’라는 주제는 본…

패럴랙스 展 – 시각의 차이

패럴랙스 展 시각의 차이 26회 서경대학교 예술대학 시각 정보디자인전공 졸업생들은 이번 졸업작품 전시에서 시각의 차이 (parallax)를 주제로 기획하였습니다. 졸업을 앞둔 학생들은 저마다의 관점에서 각각 다르게 보이는 시점을 작품으로 표현하였습니다. 보이는 것 이상을 바라보려는 시도로 기획된 ‘시차(parallax)’라는 주제는 본 학과를 졸업함으로써 지 금의 자리에서 한 발짝 더 나아가고자 하는 졸업생들의 포부와…

제26회 졸업작품전시회를 축하합니다.

‘시각의 차이 (parallax)’ 제26회 졸업작품전시회를 축하합니다. 26회를 맞는 서경대학교 예술대학 디자인학부 시각정보디자인전공 졸업작품전은 ‘시각의 차이(parallax)’를 주제로 기획하였습니다. 졸업을 앞둔 학생들은 저마다의 관점에서 각각 다르게 보이는 시점을 작품으로 표현하였습니다. 보이는 것 이상의 세계를 바라보려는 시도로 기획된 ‘시차(parallax)’라는 주제는 지금의 자리에서 한층 더 성장해 나아가고자 하는 졸업생들의 포부와 다짐을 담아내고 있습니다. 전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