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i market’은 성격유형검사를 기반으로 만족 소비를 제공하는 상점 브랜드입니다. 본인을 인증하고 자신의 정체성을 드러내는 것이 요즘의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MBTI는 개인의 성향과 성격을 인증하는 도구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대중은 ‘세상이 정의하는 나’보다 ‘내가 인지하는 나’에 훨씬 더 집중하는 경향을 보이며 성격유형검사에 대한 관심도는 높아지고 있습니다. MMoi market에서는 이런 상황에 발맞춰 객관적 지표인 MBTI에 따라 4가지 유형에 따른 대분류 제품과, 16개 유형에 의한 소분류 제품 추천이 이뤄집니다. 가치 있는 소비와 만족 소비를 도우며 새롭게 등장한 자기 표현적 소비와 함께 즐거움을 제시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