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소품 브랜드 ‘구’는 둥근 물체로서의 구(球), 서로 다른 공간을 연결하는 입구(入口)와 출구(出口)의 의미를 동시에 담고 있다. 브랜드 ‘구’는 자연과 인간이 함께 순환하는 지속 가능한 세상을 상징하며, 공처럼 둥글게 연결되어 자연과 인간이 함께 어우러지는 세상을 지향한다.
라이프스타일 소품 브랜드 ‘구’는 둥근 물체로서의 구(球), 서로 다른 공간을 연결하는 입구(入口)와 출구(出口)의 의미를 동시에 담고 있다. 브랜드 ‘구’는 자연과 인간이 함께 순환하는 지속 가능한 세상을 상징하며, 공처럼 둥글게 연결되어 자연과 인간이 함께 어우러지는 세상을 지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