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도의 오감을 담은 라이프 스타일 편집샵
라이프 스타일 샵 ‘GYEOUL 결’은 다도의 오감을 통해 느끼는 내면의 결과 찻잎을 우릴때 물결의 형상 두가지 의미를 담았다. 도자의 실루엣과 차의 물결의 형상에서 해석한 모티브들로 구성한 패턴 디자인, 정형화되지 않고 자연스러운 형태들로 흐름에 구애받지 않는 우리 브랜드의 정체성을 오브제에 담아냈다.
다도의 오감을 담은 라이프 스타일 편집샵
라이프 스타일 샵 ‘GYEOUL 결’은 다도의 오감을 통해 느끼는 내면의 결과 찻잎을 우릴때 물결의 형상 두가지 의미를 담았다. 도자의 실루엣과 차의 물결의 형상에서 해석한 모티브들로 구성한 패턴 디자인, 정형화되지 않고 자연스러운 형태들로 흐름에 구애받지 않는 우리 브랜드의 정체성을 오브제에 담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