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PING이란 지역을 뜻하는 Local과 홍보한다는 뜻의 Promote 그리고 현재 진행 중이라는 -ing의 합성어로 지역을 홍보한다는 뜻과 천천히 나아간다는 뜻을 동시에 지닌 브랜드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떨어진 국내 지역 여행 수요를 사람들의 시선과 흥미를 끌 수 있는 3D 콘텐츠를 제작하여 대형 사이니지를 통해 홍보합니다. 그중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지역으로 서울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국내 대표 지역인 서울은 ‘SEOUL WAY’라는 제목으로 현재 MZ 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많고 특성이 뚜렷한 거리인 홍대의 연리단길, 강남의 가로수길, 성수의 카페거리를 뽑아 각 장소마다의 다른 시민들의 옷차림을 애니메틱한 재질과 다양한 아나모픽 기법을 활용하여 런웨이 형식으로 제작하였습니다.